본문 바로가기

글귀

도전 - 일기) 2020년 10웚 15일(목)

오늘은 노트북 액정을 고쳤다.

티스토리도 같이 운영하면서 

내 일상을 글로 적어보니 


기분도 새롭고 

티스토리를 통해 내 삶의 질

바뀐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에 대해서 알아가는 것은 물론

좀더 도전하게 하고 좀더 포기하지 않으려는 마음이

들고 있기 때문이다.


이게 얼마나 갈지는 모르지만 

지금 이렇게 새벽에 글을 적으면서 피곤하고 하지만

글을 쓰는 이유중에 하나인 것 같다.


나는 분명 어제보다 오늘이 더 빛났다.

나는 발전하고 있고 용기를 가지고 하루를 임하고 있다.


이런 나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뿌듯하다.

시도 조차 안하고 생각만 했다면

이런 감정은 느끼기는 힘들었을 것이다.


오늘도 나에게 칭찬해주고 싶다. 

그리고 나를 믿어주는 나 자신이 되어보자. 


'재능이란 자기 자신을, 즉 자기 힘을 믿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