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역행자 책을 읽고 다시 블러그를 시작해보려한다.

역행자 책을 읽고 있는데 정마루나는 순리자로 살고 있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역행자 내용

위 글과 같이 유튜브도 내가 책 읽고 있는 영상도 올리고 한동안 사용하지않았던 블로그도 다시 작성해보고 있다.

이렇게 나는 역행자의 길을 걸을 수 있을거라 확신한다.

최근에 정말 내가 실행력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책을 읽고 나니 실행력이 높아져가고 있는거 같다.

그리거 최근에 자기계발 서적을 읽었는데 동일하게 실행력에 대해서 언급이 많았다.

그래서 성공의 길로 가기 위해서 나의 좋지않은 습관들을 버리고 새롭게 해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성공은 실행자만이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을 잊지말자.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하자!!